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 출시 시간:2024-03-29 19:06:29
  • 핵심어:

  • 페이지 뷰:437
  • 빠른 설명:

    더 블 린 공항,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시동 버튼을

기사 내용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더 블 린 공항작업 인원을 직위에서 이탈시키고, 통로를 소통시키고, 작업을 보수하다.가동이 끝난 후에는 즉시 전력 공급을 중단해야 한다.하역 통로는 조작 과정에서 임의로 조작 방향을 변경해서는 안 되며,더 블 린 공항이동 유압식 등차교, 갑자기 열거나 중단해서는 안 된다;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채널 센터에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카드 라그래서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더 블 린 공항승차교 유압 이동식,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경로, 승강 경로, 하역 경로: 미끄럼 방지 설비: 이 설비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완성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설치 요구 사항조리판 양쪽에 개의 활동판이 분리되어 있어 조리판이 발가락을 눌려 다칠 위험(risk)을 낮추어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가의 각종 규격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신상 품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물류창고저장방면의 실용도구로 될수 있는가?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의 표면보다 높은데,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더 블 린 공항유압 이동 등차교, 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의 유연성 고도 조절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트럭에 응용할 수 있다.많은 인공 하역과 비교했을 때, 고정식 승차교는 안전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전력도 크게 향상시켰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더 블 린 공항하강밸브를 열어 하강버튼이 느슨해진 상태에서 전류계로 하강밸브가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노선을 검사하고 고장 검사를 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흔한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전액 교환 밸브는 반드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하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더블린공항기타 제품 정보
  •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 신속한:알림: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정보는 당사의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더 블 린 공항유압 고정 등차교취성 문제 및 관련 요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